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시******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4:10

    배터리슨이다.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당신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동안, 우리는 몇군데의 교체 공사와 기관 및 기업의 정전체제에 대비하여 비상대기로 여름을 보냈군요.


    그 속에서 큰 성과도 얻었습니다.너무 유명한 독일계 글로벌 기업에서 한국 연구 방식과 정밀 연구 보고서(약 200장의 영문 보고서)및 대처 능력 등이 전 세계 모든 계열사의 모범이 됐다며 고맙다고 독일 책 사서 전 계열사 및 당사에 유출 메일을 보내고 왔네요^그 이야기는 다소 블로그에서 예약합니다.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이번 공사는 전산실 특성상 야간 작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아직은 야간 7시도 밝은 편입니다.


    >


    >


    UPS와 배터리 선체를 먼저 내리고 정전할 수 있는 시각을 기다리겠습니다 3상 UPS 50KVA라 무게가 꽤 많이 나옵니다.​


    >


    우선 기존 배터리와 UPS를 철거하겠습니다.


    >


    >


    배터리를 제거하고 선체도 16개 용으로 30개 용에 팍아프, 서해의 철거하는 것입니다.


    >


    >


    배터리 함체를 반출한 후, UPS 본체를 가지고 나와, 이제 바이스에 의한 보강 작업을 실시합니다.15T이상의 강철판을 이용합니다 본체는 꽤 무겁거든.


    >


    >


    본체 케이블을 해체하고 핸들카를 이용해 반출합니다.


    >


    신품 UPS를 안착시키고 세로 배터리 함체도 안착시킵니다.


    >


    이로써 3/2정도의 작업이 끝났네요 ~~!!


    >


    >


    다음은 배터리 설치입니다 12V-150AH용 30CELL의 설치, 우리 엔지니어들은 이 작업을 하면 않 되는데....설치 공사 팀의 다른 스케줄에서 다른 현장 작업 중이라 악덕 업주( 괜찮춚)강요? 해외출장 공사에서 돌아온 지 얼마 안 돼 부상까지.. 그래도 역시 노가다를 하게 하네요.



    >


    >


    이렇게 설치를 마치고


    >


    >


    3상 UPS이다에 상이 변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모든 작업을 안전하게 완료했네요.다소 당사자에게 안전 및 사용법에 대한 브리핑과 감사의 인사로 마무리하겠습니다.작업종료후 쏘주와 소고기로 통증으로 걷기도 힘드신 분들이 고생하셨습니다.


    비상전원장치 등 배터리 포함(UPS, 수배전반. 비상발전기 등)은 정기적으로 장비들을 활용하여 정밀실험을 하여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불시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고가의 예산을 투자해 장비들을 설치하는 목적입니다. 안전한 기기를 활용함으로써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세요^^ #UPS 활용 #UPS #무정전 전원장치 #비상전원 #안전 #문제대응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