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F 소나타 순정 오디오 AUX / 억스 / 옥스 개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0:55

    안녕하세요~사고 광팬입니다.당일은 NF소자 신타 순정 오디오 AUX의 개조와 작성을 하겠습니다.


    >


    유선으로 연락 주신 손님입니다.NF소자 신타순정 오디오 억스 개조 문의드립니다.상담을 받고 퇴근 후, 때로는 오산에서 사건의 큰 빵을 찾아왔습니다.


    >


    순정 오디오 액정이 안 좋군요.버튼이나 핸들 리모컨은 작동하지만 오디오 디스플레이는 나쁘지 않습니다.다소 보아서 작동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지만 사용에 지장이 없어 옥스 개조 작업을 진행합니다.


    >


    기존에 사용되었던 카펙이다.소음과 아침에는 출력으로 sound악을 듣는게 너무 불편하네요.


    >


    순정 오디오 탈곡!


    >


    CD, 라디오, 테이프 기능이 있는 순정 오디오 이중 테이프 덱을 개조해 AUX를 발발한다.


    >


    스마트폰에 바로 세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테레오 수로 개조했습니다.


    >


    만일 발발할 가능성이 있는 노이즈가 두려워 노이즈 필터는 기본적으로 설치해 드립니다.


    >


    순정 오디오를 재조립하였습니다.여전히 액정상태는... 멜론... 그렇죠.


    >


    작동상태를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스마트 폰과 연결하여 소리의 음악을 들으셨습니다.깔끔하고 선명하게 노이즈 없이 자신있습니다.손님들도 매우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무엇보다 카팩을 사용할 때는 노이즈가 심했는데, 산뜻한 소리에 매우 만족했습니다.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이상, 문제의 덩어리대빵의 NF소자진타순정오디오에 AUX개조/생성기였습니다.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