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좋은 so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5:47

    1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된 겨울의 환절기에는 감기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됩니다.특히 편도가 붓고 열이 가득차 있는 편도염은 차가운 기원이 불면 점점 더 심한 초대객이 되어 찾아옵니다.이렇게차가운기원이불면심해지는편도염,이런편도염을완화하는소의맛있는음식은어떤것이있을까요?


    >


    배는 달콤하고 붓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수분이 풍부한 과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배에는 특히 뱃가죽 부분에는 면역기능을 높이고 몸을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껍질을 깨끗이 씻어 갈아 마시거나 자신의 차로 만들어 마시면 편도염은 물론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줍니다.또 피로회복에도 좋으니 피로감을 동반한 편도염에는 배 한 조각... (한 조각...?) 식사하세요.


    >


    편도염 초기에는 목이 붓고 간지러운 의견이 나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이럴 때 무를 갈아서 먹으면 안정이 됩니다.또한 무에는 해열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열을 수반하는 편도선염의 초기 증상에는 무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매실은 염증을 가라앉히고 소독하는 효능이 있습니다.갈증을 해소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편도선에 생긴 염증을 소독해주고, 해열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목이 부었을 때는 매실액을 물에 타서 마시거나 자신의 매실차를 마시면 좋습니다.


    >


    도라지는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으로 유명합니다.도라지에 함유된 사포닌은 편도염의 증상은 물론, 기침이나 가래 등의 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므로 꾸준히 식사를 해주면 나쁘지 않아요.저의 1이면 다시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고 있습니다.일교차가 심한 만큼 더욱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